정원수

러시안세이지 레이시블루 독일수입 신품종 추위에강한 식물 허브 향기나는 식물

세종식물원 2023. 9. 15. 15:45

안녕하세요.

세종식물원입니다

 

오늘은 러시안세이지 신품종

레이시블루는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러시안세이지 레이시블루 독일수입 신품종 추위에강한 식물 허브 향기나는 식물

러시안 세이지 레이시 블루는

은빛 줄기에 큰 자주빛을 띤

파란색 꽃이 곧게 뻗은 작은 관목이다.

러시안세이지 레이시블루 독일수입 신품종 추위에강한 식물 허브 향기나는 식물

러시안 세이지 레이시 블루는

가뭄에 강인한 식물로 덥고 건조한 기후에

적합한 다년생 식물로 추위에 강하다.

러시안세이지 레이시블루 독일수입 신품종 추위에강한 식물 허브 향기나는 식물

햇빛이 잘 드는 배수가 잘 되는

토양에서 가장 잘 자란다.

러시안세이지 레이시블루 독일수입 신품종 추위에강한 식물 허브 향기나는 식물

화분이나 화단에 심으면

라벤더와 비슷한 분위기 연출을 할 수 있으며,

허브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러시안세이지레이시블루 화분사진

러시안세이지레이시블루 화분사진
러시안세이지레이시블루 화분사진

 

묘목상담 : 010-5100-4499

상담시간 : 09시~18시